(주)동남 | DONGNAM
인권경영

주식회사 동남은 인간의 존엄과 가치를 최우선으로 이향하고 차별과 배제 없는 건강한 사회 조성에 기여한다.
이를 위해 주식회사 동남은 모든 경영 활동 과정에서 임직원이 준수해야 할 행동 규범과 가치 판단 기준으로서
인권경영헌장을 다음과 같이 선언하고 실천을 다짐한다.

하나

우리는 UN 세계 인권 선언 등 인권에 대한 국제 기준 및 규범을 존중하고 지지한다.

하나

우리는 성별, 연령, 인종, 장애, 종교 등의 다름을 이유로 직원의 고용 및 대우에 차별을 하지 않으며, 아동노동(아동노동 금지, 가혹한 형태 아동노동) 금지한다.

하나

우리는 직원의 결사 자유를 보장하며 고용 안정과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한다.

하나

우리는 어떠한 형태의 강제 노동 및 아동노동을 금지하며 이로 인한 영업적 이득을 얻지 않는다.

하나

우리는 직원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근무 여건을 조성하여 산업안전 및 보건을 증진한다.

하나

우리는 고객, 지역주민, 협력업체 등을 포함한 모든 이해관계자의 인권을 보호하고 증진하기 위해 노력하며, 인권경영을 실천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지원한다.

하나

우리는 국내외 환경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환경 보호와 오염 방지를 위해 노력한다.

하나

우리는 반부패 청렴 활동을 적극 이행하며, 정보공개 및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노력한다.

하나

우리는 모든 경영 활동에서 인권 침해를 사전에 예방하고, 발생한 인권침해에 대해 신속하고 적절한 구제 조치를 제공한다.

株式會社 東 南
代表理事 康榮澈